• ▲ 대전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는 오는 21일부터 대덕구민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수강생을 모집한다.ⓒ대덕구
    ▲ 대전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는 오는 21일부터 대덕구민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수강생을 모집한다.ⓒ대덕구
    대전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는 오는 21일부터 대덕구민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수강 프로그램은  △에어로빅 △줌바댄스 △건강다이어트댄스 △라인댄스 △밸런스 힐링요가 △소도구 필라요가 △청소년 K-POP댄스 등 다양한 문화예술 강좌를 편성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 접수는 매월 2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처음 신청하는 경우 센터를 직접 방문해야 접수할 수 있다.

    수강료는 강좌별 상이하며, △65세 이상 노인 △다자녀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장애인의 경우 증빙서류 제출 시 5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숭운 센터장은 “지역민의 수요를 반영해 다채로운 강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충규 구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모든 대덕구민이 평생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