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5일 지지자들과 함께도마큰시장 상인회장의 안내를 받으며 여러 점포를 돌며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해 설 명절에 사용할 과일, 야채 등을 구매했다.ⓒ 장종태예비후보
    ▲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5일 지지자들과 함께도마큰시장 상인회장의 안내를 받으며 여러 점포를 돌며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해 설 명절에 사용할 과일, 야채 등을 구매했다.ⓒ 장종태예비후보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5일 지지자들과 함께 대전 서구 도마큰시장을 찾아 제수용품 구입과 상인들의 애로사항 청취 등 ‘행복동행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6일 장 예비후보에 따르면 이날 도마큰시장 상인회장의 안내를 받으며 여러 점포를 돌며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해 설 명절에 사용할 과일, 야채 등을 구매했다.

    상인들은 “명절인데도 물가가 너무 올라서 파는 사람이나 사는 사람이나 마음이 무겁다. 장사가 잘되게 지역경제를 살려달라”며 하소연했다.

    장종태 예비후보는 “시민과 상인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물가안정과 지역 경제 활성화 대책을 마련하고 전통시장 주차장 확충 및 시설 현대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