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원대 미래창의평생교육원이 
20일 음악인 육성을 위해 음악아카데미 ‘색소폰 앙상블’ 개강식을 가졌다.ⓒ목원대
    ▲ 목원대 미래창의평생교육원이 20일 음악인 육성을 위해 음악아카데미 ‘색소폰 앙상블’ 개강식을 가졌다.ⓒ목원대
    목원대 미래창의평생교육원은 20일 음악으로 소통하는 즐거움을 아는 음악인 육성을 위해 음악아카데미 ‘색소폰 앙상블’ 개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아카데미과정은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춘 개인, 그룹 지도를 통해 개별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교육과정 수강생들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함께 연주하며 팀워크를 다지고 연주 기술을 향상해 학교 행사나 공연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학습자의 아이디어 구현 및 창조적 표현을 기를 수 있도록 정규수업 외 추가적인 강의실 개방을 통해 학습자의 실력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미래창의평생교육원 박형주 원장은 “기대와 흥미로 가득한 수강생이 모여 색소폰의 환상적인 세계를 만끽하고 음악적 열정을 표현하는 시간을 보낸다”며 “활기찬 분위기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학습자들의 활동을 기대할 만하다”고 말했다.

    한편 목원대 미래창의평생교육원은 미술, 음악, 미래창의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지속적인 지역 학습사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