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신세계Art&Science가 3일 코로나19 치료에 앞장서고 있는 의료진 310명에게 응원 키트'을 전달했다.ⓒ대전 신세계
    ▲ 대전신세계Art&Science가 3일 코로나19 치료에 앞장서고 있는 의료진 310명에게 응원 키트'을 전달했다.ⓒ대전 신세계
    대전신세계Art & Science는 3일 대전 유성구와 서구 보건소 및 선별진료소 의료진 310명에게 '응원 키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응원키트는 종아리 패치, 에너지바, 다과 등으로 구성됐다.

    전달된 응원 키트는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격려하고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전 신세계 관계자는“앞으로도 현지법인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앞서 대전신세계Art & Science는 지난 10월부터 유성구 결연 아동 영양지원을 위한 식료품 패키지 후원을 시작으로 대전시 관내 21개 종합 사회복지관 저소득층 가정 300세대에 온누리상품권 30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꾸준히 지역 현지법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대전지역 5개 구에 미취학 아동들을 위해 교육용 과학 팝업북과 제작키트 등 2800여 권을 전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