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 효문화진흥원은 ‘10월 효의 달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포스터.ⓒ한국효문화진흥원
    ▲ 한국 효문화진흥원은 ‘10월 효의 달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포스터.ⓒ한국효문화진흥원
    한국효문화진흥원은 오는 29일까지 ‘10월 효의 달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한국효문화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효의 달을 널리 알리고, 가족과 함께하고 싶은 일을 실천해 가족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한국 효문화진흥원을 검색해 친구추가를 하고 1대1 대화를 통한 퀴즈 풀기와 함께 이달에 가족과 함께하고 싶은 일을 적은 후, 당첨자 사은품 발송을 위한 필수정보와 선택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특히 참여자 개인이 가입돼있는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이벤트 정보를 올리고 이를 카카오톡 1대1 대화를 통해 접수자에게 인증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2차 홍보 우대도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효문화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진흥원 카카오톡 채널 1대1 대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용훈 원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가족에 대한 사랑을 한 번 더 상기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