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시가 다음달 25일까지  ‘온통대전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대전시
    ▲ 대전시가 다음달 25일까지 ‘온통대전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대전시
    대전시가 다음달 25일까지 ‘온통대전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지역화폐 온통 대전의 사용기반 확대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 기간 이용 시 30% 할인 쿠폰이 3장씩 제공되며, 쿠폰별로 최대 1만 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내 ‘대전창업 ON’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추가로 구매금액의 50%에 해당하는 환급을 제공한다.

    할인기간 ‘슬기로운 여름 생활’이라는 여름상품 기획전도 열린다.

    기획전 상품 전용 5% 할인 쿠폰이 3장씩 제공돼 쿠폰별 최대 1만원씩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특가ON’ 코너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상품 20개를 선정하며, 3주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상설 할인을 적용받는다.

    현재 온통대전몰에는 농수축산물, 생활용품, 가공식품 등 지역의 다양한 우수상품이 입점해 있으며 온통꽃, 이북(e-book) 등 최근 각광받는 구독서비스도 개시했다.

    고현덕 일자리경제국장은 “온통대전몰이 지역 소상공인에게는 본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수단이 되고, 시민들에게는 동네 가게처럼 즐겨 찾는 쇼핑몰이 되도록 다양한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