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영상대학교 특수영상제작과 3학년 김태형(오른쪽) 군이 인천연구원에서 주관한 '인천연구원 홍보 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한국영상대
    ▲ 한국영상대학교 특수영상제작과 3학년 김태형(오른쪽) 군이 인천연구원에서 주관한 '인천연구원 홍보 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한국영상대
    한국영상대학교는 최근 특수영상제작과 3학년 김태형 군이 인천연구원에서 주관한 '인천연구원 홍보 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인천연구원의 역할 및 주요업무 등을 홍보할 수 있는 독창적인 기관 소개 영상을 주제로 진행됐다.

    연구원은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을 토대로 내부심사와 시민패널을 통해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김 군은 '함께한 25년, 동행하는 인천연구원'으로 작품을 출품했다. 

    이 작품에는 인천시의 정책 연구와 발전을 위해 25년 간 시민과 함께한 인천연구원과  그동안 진행한 과거 사업과 연구 성과, 현재의 인천연구원, 미래 연구 방향 등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김 군은 "모션그래픽과 특수영상 위주의 실무 중심 교육이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으로 이어진 것"이라며 "인천연구원 공모전을 통해 인천광역시의 정책 연구와 발전을 보면서 더욱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