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찜 864kg 소외계층 사랑나눔
  •    

  • 연말을 맞이하여 이재수 이가네식품 대표와 진희승 ㈜향기나는사람들 대표는 20일대전시청 10층 응접실에서 갈비찜 864kg(1,000만원 상당)을 기탁하는 나눔 문화 행사를 가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였다.

    이날 기탁식에는 권선택 대전시장, 이재수 이가네식품 대표, 진희승 ㈜향기나는사람들 대표, 공동 모금회 등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양 대표는 평소 식품기업체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경영 이윤의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정기적으로 현금 기부와 대전장애연총연합회 짜장면 DAY 행사 공식 후원 및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오피니언 리더로서 지속적으로 사랑의 손길을 건네 오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물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작은 불씨가 되어 사랑의 온도를 높여 서로 감사하고 더불어 사는 행복하고 살맛나는 지역 공동체 형성에 이바지 할 것으로 보인다.

    기탁식에 참여한 한 업체 관계자는 “식품사업은 시민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이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며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내실 있는 기업이 될 것이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부를 확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