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음성군은 금빛평생학습관 정기강좌 ‘시니어모델 과정’수료식후 회원들이 조병옥 음성군수와 포즈를 취했다.ⓒ음성군
    ▲ 음성군은 금빛평생학습관 정기강좌 ‘시니어모델 과정’수료식후 회원들이 조병옥 음성군수와 포즈를 취했다.ⓒ음성군
    충북 음성군은 금빛평생학습관 정기강좌 ‘시니어모델 과정’이 인기리에 수료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수료식은 지난 21일 저녁 6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음성군 소재 식당 야외무대에서 학습자들의 런어웨이로 진행됐다.

    음성군 금빛평생학습관 정기강좌 ‘시니어모델 과정’은 올해 상반기 신규 프로그램으로, 3개월 동안 매주 화요일 주간반과 야간반 각 12회로 운영, 40명의 수강생이 수료했다.

    이번 행사는 신백수 강사와 학습자들이 그동안 평생교육의 결과물을 기념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준비한 행사로, 이날 시니어모델 과정 학습자들은 일상복과 드레스 코드로 멋진 워킹과 ‘써니’ 댄스를 선보였다. 

    시니어모델과정반 75세 최고령 학습자는 인생 후반전 누구보다 당당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멋진 워킹과 포즈를 취했다.

    행사에 참석한 많은 하객은 무대를 즐기며 자신감 있는 워킹으로 행복해하는 학습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조병옥 군수는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시니어모델과정 학습자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평생학습으로 꿈을 꾸고, 꿈을 펼칠 수 있는 평생학습 도시 음성군이 되도록 힘을 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