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연구 협력을 통해 상호 이익 증진” 기대
  • ▲ 권동현 총장(왼쪽)이 지난 3일 대학 총장실에서  ㈜프로젝트 치킨(대표 김정현‧김준식)과 협약을 체결했다.ⓒ세명대
    ▲ 권동현 총장(왼쪽)이 지난 3일 대학 총장실에서 ㈜프로젝트 치킨(대표 김정현‧김준식)과 협약을 체결했다.ⓒ세명대
    세명대학교(총장 권동현)과 ㈜프로젝트 치킨(대표 김정현‧김준식)은 지난 3일 총장실에서 양 기관의 상생‧발전 도모, 제화 산업의 발전을 이끌기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했다.

    5일 협약식에는 세명대학교 권동현 총장, 이병준 기획실장, 임현숙 인문예술대학장, 김경아 패션디자인학과장, 김영환 패션디자인학과 교수를 비롯해 ㈜프로젝트 치킨 김정현‧김준식 대표, 이대성 실장이 참석했다.

    세명대와 ㈜프로젝트 치킨 간의 산·학협력 협약식은 권동현 총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제화 산업 취업기회 확보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다양한 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젝트 치킨 김정현 대표 역시 “세명대에서 교육받은 학생들이 본사와 협력해 지역 또는 전국적으로 제화 산업에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러한 부분들을 포함해 이번 협약이 본사 그리고 세명대의 발전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한 교류로 제화 산업을 발전시키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며, 세명대와 ㈜프로젝트 치킨은 취업·창업·연구 협력을 통해 상호 이익 증진과 제화 산업발전 및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지속해서 상호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