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17~30일, 2차 대전 0시 축제 기간 8월 1일부터 14일
  • ▲ 대전관광공사가 오는 17일부터 체류형 관광 유도를 위해 온라인 여행플랫폼 활용해 대전 내 숙박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 가보자GO! 숙박 할인’ 이벤트인 ‘대전 갈 때 여기어때’를 진행한다.ⓒ대전관광공사
    ▲ 대전관광공사가 오는 17일부터 체류형 관광 유도를 위해 온라인 여행플랫폼 활용해 대전 내 숙박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 가보자GO! 숙박 할인’ 이벤트인 ‘대전 갈 때 여기어때’를 진행한다.ⓒ대전관광공사
    대전관광공사가 ‘대전, 가보자, GO! 숙박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양질의 관광 콘텐츠 제공을 통해 꿀잼도시 대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16일 공사에 따르면 오는 17일부터 체류형 관광 유도를 위해 온라인 여행플랫폼 활용해 대전 내 숙박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 가보자GO! 숙박 할인’ 이벤트인 ‘대전 갈 때 여기어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여행플랫폼(OTA) ‘여기어때’ 앱에서 총 2회 진행되며, 1차는 17~30일, 2차는 대전 0시 축제 기간인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숙박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대전, 가보자GO! 숙박 할인’ 쿠폰은 대전 관내 호텔 시설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관내 시설은 호텔, 펜션 등 숙박시설이며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다.

    윤성국 사장은 “이번 대전 숙박 할인 캠페인을 통해 관광객들이 대전에서 체류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