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서구체육회는 지난 24일 서구청 3층 장태산실에 서구체육회 32명의 신임 임원 위촉식을 가졌다.ⓒ서구
    ▲ 대전 서구체육회는 지난 24일 서구청 3층 장태산실에 서구체육회 32명의 신임 임원 위촉식을 가졌다.ⓒ서구
    대전 서구체육회는 지난 24일 서구청 3층 장태산실에 서구체육회 32명의 신임 임원 위촉식 개최와 함께 2027년 정기총회 전일까지의 임기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구체육회는 이번 위촉에 따라 기존 임원 29명과 신임 임원 32명으로 총 61명(임원 29명·신임 32명)의 매머드급 임원진을 구성됐고, 연말에 최대 70명까지 증원한다.

    이날 신규 임원 위촉식 후 한 음식점에서 기존 임원과 신규 임원이 함께 자리해 서로 대면하고 알아가기 위해 서구체육회 임원 간담회도 개최됐다.

    서철모 구청장은 “서구체육회의 현안들을 듣고 행사를 준비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준 서구체육회장은 “서철모 서구청장의 위촉식 축하와 많은 임원님의 참석 등으로 기분이 아주 좋은 날이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날이 계속되기를 바라며 다음을 기약해 본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앞서 위촉식에는 이성준 서구체육회장을 비롯해 기존 임원인 김재용(옛터민속박물관장) 수석부회장, 김영근(흥일자동차운전학원㈜ 대표) 부회장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