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광지역 4개 시·군 개인사업자 오는 19일까지 접수
  • ▲ 하이원포인트 지역가명점 가입 안내문.ⓒ강원랜드
    ▲ 하이원포인트 지역가명점 가입 안내문.ⓒ강원랜드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오는 19일까지 하이원포인트 지역가맹점을 신규 모집한다.

    6일 강원랜드는 2004년부터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지노 이용실적에 따라 고객들에게 지급되는 마일리지를 지역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하이원 포인트 지역사용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청자격은 6일 이전 폐광지역 4개 시·군 내 주소지, 사업자 등록이 완료된 영업장을 운영 중인 개인 사업자로, 본인 또는 배우자가 가맹점을 운영하지 않아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점주들은 신청서와 함께 사업자등록증명,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 구비서류를 준비해 이메일, 우편, 강원랜드 행정동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강원랜드 홈페이지 및 신협, 도계읍 번영회에 비치돼 있으며, 대상 업종, 대상 지역 등 신청기준에 대한 세부사항은 강원랜드 및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원랜드는 추후 서류 적격여부와 현장심사를 거쳐 다음 달 중순께 최종선정 결과를 신청자에게 통보하고 가맹점 교육, 단말기 설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포인트 지역 사용제도’가 시작된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3560억 원의 하이원포인트가 지역에서 사용되며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