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신세계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노력중이다.ⓒ대전신세계
    ▲ 대전 신세계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노력중이다.ⓒ대전신세계
    대전 신세계는 다음 달 5~14일 10일간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 제공을 위해 옥상층 하늘공원에서 ‘키즈 인 원더랜드 X 키자니아’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키즈 인 원더랜드 X 키자니아’는 온 가족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테마파크와 함께 키자니아와 연계한 어린이 직업체험 부스도 만나 볼 수 있다.

    전기 미니 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카니발 게임은 물론 119구급 센터, CSI 과학수사대, 동물병원 등 다양한 직업체험 부스 등을 준비해 하늘공원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테마파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키자니아 체험 부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키즈인 원더랜드 X 키자니아’를 이용은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뒤 각 쿠폰별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쿠폰 및 시설 이용 기간 및 예약방법은 신세계 백화점 앱을 참고하면 된다

    대전 신세계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전 신세계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