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제275회 임시회 회기 중 27일 주요 사업 현장 점검을 위해 그린메디컬 스트리트 조성사업과 타임 월드 일원 보행환경 개선사업 현장을 방문했다.ⓒ서구의회
    ▲ 대전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제275회 임시회 회기 중 27일 주요 사업 현장 점검을 위해 그린메디컬 스트리트 조성사업과 타임 월드 일원 보행환경 개선사업 현장을 방문했다.ⓒ서구의회
    대전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지난 27일 그린메디컬 스트리트 조성사업과 타임월드 일원 보행환경 개선사업 현장을 찾아 사업 진행 상황 등을 둘러봤다고 28일 밝혔다. 

    서구의회에 따르면 우선 그린메디컬 스트리트 조성사업 현장(탄방네거리~큰 마을 네거리 계룡로면 완충녹지)을 찾아 황톳길 조성·경관조명 설치·야외운동기구 설치 등에 대한 사업 진행 상황을 청취했다.

    사업 구간 인근이 병원 밀집 지역인 만큼 병원을 찾는 이들의 심신 안정과 쾌유에 기여하고 쾌적한 녹지환경 제공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이어 타임 월드 일원 보행환경 개선사업 현장(서구 둔산동 1529)을 방문해 사업의 경과와 향후 추진계획을 보고 받고 질의·답변 시간을 통해 타임 월드 일원의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현장 방문에는 강정수 위원장을 비롯해 설재영·조규식·손도선·최병순·최규 의원 등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