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주시의회는 제16회 충북장애인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충주시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했다,ⓒ충주시의회
    ▲ 충주시의회는 제16회 충북장애인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충주시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했다,ⓒ충주시의회
    충북 충주시의회(의장 박해수)는 제9대 의회가 구성되면서 열린 의정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충북장애인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충주시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했다. 

    박해수 의장은 24일 의장실에서 충주시장애인체육회 이덕환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음달 16일 청주와 진천군에서 열리는 제16회 충북장애인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충주시 선수단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선전을 당부했다.

    박 의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최대한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선수단 사기진작과 지원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덕환 충주시 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은 “지금까지 한번도 격려금을 받지못했는데 충주시의회가 장애인 체육인들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관심으로 우리선수단에 격려금을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선수들은 모두 경기에 전념해 문화.관광.생태환경. 건강도시 충주의 위상을 높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의회는 지난달 28일 충주시체육회를 방문해 오는 25일부터 옥천군일원에서 열리는 제61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충주시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하고 필승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