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강원도 소셜마케팅, 카페트 깔아드립니다'

2차 홍보지원 브니엘월드 '고추냉이 품은 스낵' 건강한 맛에 면역력은 '덤'

입력 2022-06-19 16:23 | 수정 2022-06-20 14:09

▲ ⓒ강원도

'강원도 소셜마케팅이 카페트를 깔아드립니다.'

강원도는 19일 도내 우수제품 홍보·판매 지원을 위한 2022 제2회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지원사업으로 태백에 위치한 '브니엘월드'의 '고추냉이 품은 스낵' 홍보영상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브니엘월드에 따르면 고추냉이 품은 스낵은 국내산 고추냉이 '생물'을 직접 갈아 넣은 건강한 간식이며 고추냉이속 매운맛과 비타민 B2가 현대인들의 면적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뭄에 유익한 건강한 먹거리 홍보와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도는 올해 제품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기업 등 6곳 이상을 대상으로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을 추진하며 유튜브 '감자TV'를 활용한 소셜 홍보영상 제작과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지원으로 도내 우수제품 인지도 확대 및 기업 경쟁력 제고,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은 도내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카페트는 2013년부터 지난해 12월까지 옥수수, 절임배추 등 약 38억여 원의 판매 실적에 기여했다.

우영석 강원도 대변인은 "소셜미디어를 통한 홍보영상 제작 지원으로 도내 제품(기업)의 인지도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