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홍보지원 브니엘월드 '고추냉이 품은 스낵' 건강한 맛에 면역력은 '덤'
-
강원도는 19일 도내 우수제품 홍보·판매 지원을 위한 2022 제2회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지원사업으로 태백에 위치한 '브니엘월드'의 '고추냉이 품은 스낵' 홍보영상을 지원한다고 밝혔다.브니엘월드에 따르면 고추냉이 품은 스낵은 국내산 고추냉이 '생물'을 직접 갈아 넣은 건강한 간식이며 고추냉이속 매운맛과 비타민 B2가 현대인들의 면적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뭄에 유익한 건강한 먹거리 홍보와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도는 올해 제품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기업 등 6곳 이상을 대상으로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을 추진하며 유튜브 '감자TV'를 활용한 소셜 홍보영상 제작과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지원으로 도내 우수제품 인지도 확대 및 기업 경쟁력 제고,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은 도내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카페트는 2013년부터 지난해 12월까지 옥수수, 절임배추 등 약 38억여 원의 판매 실적에 기여했다.우영석 강원도 대변인은 "소셜미디어를 통한 홍보영상 제작 지원으로 도내 제품(기업)의 인지도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