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신세계 넥스페리움, 어린이·청소년 위한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2-01-20 15:34 | 수정 2022-01-21 11:38

▲ 대전 신세계 넥스페리움이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대전 신세계

대전 신세계 넥스페리움이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전 신세계는 20일 백화점 6~7층에 있는 과학관인 신세계 넥스페리움에서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6층 사이언스 뮤지엄에서는 다양한 체험형 과학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직원 해설을 들으며 과학관을 관람하며 숨겨진 미션을 수행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와 룰렛 이벤트는 물론, 타투 프린트 체험과 미니 게임존도 마련됐다.

7층 사이언스 랩에서는 우주와 물질을 주제로 관찰과 실험을 통해 과학적 원리를 배우는 ‘탭 탭 사이언스(Tap Tap Science)’ △‘머신 러닝’의 경험을 통해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를 돕는 융합 프로그램 ‘어메이징AI’ △디지털의 개념을 이해하고 직접 창의적인 픽셀 아트 작품을 만들어보는 ‘디지털 아트’ △나만의 교구를 활용해 직접 발견한 과학적 원리를 활용하고 발표해보는 ‘IN Science’ 등 겨울방학 기간 운영하는 특별 강좌를 진행한다.

대전 신세계는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넥스페리움을 3인 이상 가족이 방문할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회 이상 방문 시 사은품도 증정된다.

사이언스 랩 강좌 신청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준비했다.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과 관련된 사항은 사이언스 뮤지엄(6층) /사이언스 랩(7층)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망대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29일 17시 대전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퓨전국악 밴드 ‘에이도스(EIDOS)’와 함께하는 ‘2022조선 팝 한마당’이 진행된다.

이날 공연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조선팝 공연과 함께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요금은 성인·청소년 1만8000원, 아동/65세 이상 1만5000원(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다.

방 탈출 카페 ‘셜록 홈스’는 이달 말까지 대전 신세계 Art&Science단독 테마인 ‘무한의 던전’20% 할인, 평일 첫 타임 이용고객 2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중학생 이하 어린이는 입장 시 보호자와 동반 입장을 해야 한다.

스포츠몬스터는 호랑이띠 고객 또는 이름에 ‘범’이 포함된 고객에게 2022년 검은 호랑이해 맞이 5000 원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