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장, ㈜마스터 김상훈 대표
  • 충남도는 제60회 무역의날을 맞아 14일 아산 모나벨리에서 83개 기업에 수출의 탑과 개인 33명에게 정부포상을 전수했다.

    이날 충남기업 중 수출탑은 받은 기업은 5억불탑은 에드워드코리아㈜(대표 윤재홍)가 받았다. 

    이어 △2억불탑은 ㈜보림(대표 박광호) △1억불탑은 ㈜비츠로셀(대표 장승국)‧㈜코넥(대표 공성황) △7천만불탑㈜케이디에프(대표 김영일) △5천만불탑 ㈜리버(대표 김명환)‧㈜마스터(대표 김상훈)‧㈜코윈테크(대표 정갑용)‧㈜흥국(대표 류명준) △3천만불탑 ㈜디엠티(대표 양병철)‧케이비아이알로이㈜(대표 김병제) △2천만불탑 ㈜메가터치(대표 윤재홍)‧㈜삼아인터내셔날(대표 이균희)‧㈜에이에스텍(대표 윤종배)‧㈜한민(대표 김재찬)‧대일공업㈜(대표 문상인‧웅진식㈜(대표 이지호)‧케이엠㈜(대표 이형집)‧희성폴리머㈜(대표 한재동)가 수상했다.

    이어 산업포장은 ㈜마스터 김상훈 대표, 대통령상은 ㈜세라젬 김태균 대표‧나이스텍㈜ 신두국 대표‧㈜메가터치 윤재홍 대표‧세종기술㈜ 이시원 대표가, 국무총리상은 ㈜대한이앤시 이규석 회장‧제닉스㈜ 박준호 상무‧한국인삼한인홍㈜ 임재화 대표‧㈜아산성우하이텍 박병찬 대표가 받았다.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전세계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수출기업인분들은 뼈를 깎는 노력을 다해 기업을 경영하고, 세계시장을 주도해 왔다”며 “무역진흥 최우수 지방정부 선정 대통령 표창은 전적으로 무역인 여러분 덕분이다. 비수도권 최초로 수출액 1000억불을 돌파해 낸 우리의 저력으로 쉼 없이 달려 2000억불 달성까지 함께 나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