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3·은 3·동 1… 단체·개인전 두루 석권서산시 “스포츠 도시 위상 높이는 성과”
-
- ▲ 서산시청 사격팀 선수들이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열린 춘천시장배 전국 사격대회에서 메달 획득을 기념했다.ⓒ서산시
서산시청 사격팀이 춘천에서 열린 전국 사격대회에서 금·은·동을 고르게 따내며 종합 7개의 메달을 거머쥐고 스포츠 도시 위상을 빛냈다.충남 서산시청 사격팀은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춘천 공공 사격장에서 열린 2025 춘천시장배 전국 사격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대회 첫날인 19일, 오정은·김희선·김예진 선수는 10m 공기권총 여자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오정은 선수는 같은 종목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따냈다. 이어 박해미·고도원·염다은·정미라 선수는 10m 공기소총 여자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추가했다.같은 날 열린 10m 공기소총 남자 단체전에서는 박성현·강준기·추상훈 선수가 금메달을 차지했고, 개인전에서는 강준기 선수가 금메달, 박성현 선수가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둘째 날인 20일에는 10m 공기권총 남자 개인전에서 최보람 선수가 금메달을 추가하며 팀의 성과를 마무리했다.이완섭 서산시장은 “고된 훈련을 통해 달성한 값진 결실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