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서구는 18일 공동주택관리 업무의 투명성·효율성 강화를 위해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주택관리 전문회사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대전서구
    ▲ 대전 서구는 18일 공동주택관리 업무의 투명성·효율성 강화를 위해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주택관리 전문회사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대전서구
    대전 서구는 18일 공동주택관리 업무의 투명성·효율성 강화를 위해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주택관리 전문회사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공동주택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업무에 대한 정보를 공유·활용하며 공동주택 제도 발전에 기여하고 주민의 신뢰를 받는 관리제도의 정착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주요 내용은 △상호 협력과 공동 발전 △홍보 협조 △행정 지원 △주택관리사 양성 및 지원에 대한 협력 △근로자의 인권 보호와 증진을 위한 협력 △시설물 유지관리 및 안전 대비 △공정한 경쟁원칙 준수 등이다.

    서철모 청장은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주택관리업체와 상호 협력을 통해 살기 좋은 주거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협약식에는 서철모 서구청장과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대전시회, 주택관리 전문회사 중부주택관리산업(주), 대한주택종합관리(주), 중앙종합관리(주), 대흥종합관리(주), ㈜우길, ㈜에이스가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