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탬프투어 기념품 공급업체 모집 포스터.ⓒ세종시
    ▲ 스탬프투어 기념품 공급업체 모집 포스터.ⓒ세종시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다음달 11일 예정된 세종시 스탬프투어를 위해 완주자들에게 제공할 기념품 공급업체를 선발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공개모집 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세종시에서 처음으로 추진되는 스탬프투어의 성공적인 활성화를 지원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것이다. 

    재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기념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고자 한다. 공급업체는 10곳 이내로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세종시 소재 음식점과 카페로, 1만 원 상당의 기념품(바우처)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다. 

    신청은 재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뒤 이메일(je.ryu@sj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세종시 스탬프투어’는 국립세종수목원, 금강보행교, 세종호수공원 등 세종시의 주요 관광지 15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대상지 중 3곳 이상을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방문 인증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다음 달 11일 예정된 세종낙화축제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 또는 재단 관광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영국 대표이사는 "세종시 스탬프투어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역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스탬프투어 활성화를 위해 제공할 기념품을 식음료 외에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