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섭 총장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 ▲ 충북대학교 15일 대학본부 5층 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우수신입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충북대학교
    ▲ 충북대학교 15일 대학본부 5층 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우수신입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가 15일 오후 대학본부에서 ‘2024학년도 우수신입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은 고창섭 총장, 홍장의 학생처장을 비롯해 장학생, 교직원 등이 참석했다.

    우수신입생 장학증서 수여대상은 전체 수석인 의예과 김하민 학생을 비롯해 계열우수인재 장학생 3명, 단과대학 우수인재 장학생 15명 등 총 19명이다.

    전체 수석과 계열우수인재 장학생에게는 수업연한 중 등록금 면제 및 수학보조금과 학생생활관비 등이 지원되고, 단과대학 우수인재 장학생 15명에게는 1년간 등록금이 면제된다.

    고창섭 총장은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온 신입생 여러분 모두 축하한다. 충북대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자신의 희망찬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길 바라며 세계 속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 앞으로 충북대는 여러분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