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후회없이 선거운동 했다며 감사인사를 하는 구성모 후보.ⓒ구성모후보선거사무소
    ▲ 후회없이 선거운동 했다며 감사인사를 하는 구성모 후보.ⓒ구성모후보선거사무소
    국민의당 구성모 후보(세종시)는 공식선거운동 기간이 끝나는 12일 그동안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한 세종시 후보들과 언론, 그리고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와 선거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구 후보는 “13일 간의 공식선거운동 기간이 끝나는 지금 최선을 다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선거에 임한 새누리당 박종준 후보, 더민주당 문흥수 후보, 민중연합당 여미전 후보, 무소속 이해찬 후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각 후보들의 행보를 보도해준 기자들과 세종시 선관위, 세종시청 선거행정 관계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일정을 소화하며 세종시민들이 해준 따끔한 질책과 따뜻한 격려의 말을 마음 속 깊이 새기고 명품세종시를 만들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 후보는 “종반으로 가면서 후보들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갈등하는 모습이 아쉽기는 하지만 다른 선거구에 비해 건전하고 명품도시다운 선거운동을 펼쳤다고 생각한다”며 “내일 어떤 결정이든 모든 후보가 인정하고 선출되는 후보와 함께 행복한 세종만들기에 함께하자”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