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문화취약계층에 전달박기홍 원장 “이웃들이 건강과 힐링의 시간 누리길”
  • ▲ 사진 좌측부터 곽명옥 하나병원 재무팀장, 박기홍 하나병원장, 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김현목 하나병원 대외협력실장.ⓒ하나병원
    ▲ 사진 좌측부터 곽명옥 하나병원 재무팀장, 박기홍 하나병원장, 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김현목 하나병원 대외협력실장.ⓒ하나병원
    하나병원(원장 박기홍)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문화소외계층에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입장권 20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다음달에 열리는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관람 기회를 지역의 문화취약계층에게 제공해 문화 향유 격차를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박기홍 원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이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건강과 힐링의 시간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의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하나병원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기업·기관들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전통한방과 천연물을 주제로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30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