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립공주대학교 RISE사업단이 최근 대학본부 국제회의실과 사범관에서 충남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늘봄학교 고도화' 사업의 일환으로 2권역(당진·예산·서산·태안·홍성) 강사 및 예비강사 대상 연수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국립공주대
    ▲ 국립공주대학교 RISE사업단이 최근 대학본부 국제회의실과 사범관에서 충남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늘봄학교 고도화' 사업의 일환으로 2권역(당진·예산·서산·태안·홍성) 강사 및 예비강사 대상 연수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국립공주대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 RISE사업단은 최근 대학본부 국제회의실과 사범관에서 충남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늘봄학교 고도화' 사업의 일환으로 2권역(당진·예산·서산·태안·홍성) 강사 및 예비강사 대상 연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강사 역량 강화를 비롯해 컨소시엄 대학 명의의 공식 위촉을 통해 소속감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교육 역량 개발, 운영 방향 공유, 강사 간 네트워크 형성 등으로 구성됐다.

    RISE사업단은 앞으로도 충남 지역 교육 생태계의 질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연수와 협력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다.

    연수를 총괄한 이혁진 늘봄고도화센터장은 "2권역이 '늘봄학교 고도화'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컨소시엄 대학과 협력하며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