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인재와의 소통 강화…채용계획·맞춤형 상담 제공
  • ▲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명수, KBIOHealth)는 14~ 16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기획재정부 주최로 열리는 ‘2025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KBIOHealth
    ▲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명수, KBIOHealth)는 14~ 16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기획재정부 주최로 열리는 ‘2025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KBIOHealth
    충북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명수, 이하 KBIOHealth)는 14~16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기획재정부 주최로 열리는 ‘2025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래 대한민국, 청년 인재와 공공기관이 함께 그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약 143여개 주요 공공기관이 참여해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 중인 구직자에게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KBIOHealth는 채용 상담부스 운영을 통해 2025년 채용계획을 소개하고 신입직원의 1대1 멘토링 채용상담을 통해 입사준비 노하우 등 생생한 취업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KBIOHealth는 올해 연구직 등 정규직,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명수 이사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KBIOHealth를 널리 알리고 취업준비생들에게 유용한 취업정보를 제공해 향후 재단의 우수인재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