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양소주는 지난달 25일~5월 12일 진행한 ‘선양 카지노’ 팝업스토어에는 18일간 약 1만2200명의 누적 방문객이 다녀가며 지난해 하반기 진행한 팝업스토어 ‘플롭선양’에 이어 연타석 팝업 흥행을 달성했다.ⓒ㈜선양소주
    ▲ ㈜선양소주는 지난달 25일~5월 12일 진행한 ‘선양 카지노’ 팝업스토어에는 18일간 약 1만2200명의 누적 방문객이 다녀가며 지난해 하반기 진행한 팝업스토어 ‘플롭선양’에 이어 연타석 팝업 흥행을 달성했다.ⓒ㈜선양소주
    ㈜선양소주는 4월 25일부터 지난 12일까지 진행한 ‘선양 카지노’ 팝업스토어에는 18일간 약 1만2200명의 누적 방문객이 다녀가며 작년 하반기 팝업스토어 ‘플롭선양’에 이어 연타석 팝업 흥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선양’ 640㎖ PET는 전국 GS더프레시 슈퍼마켓에서도 최저가인 2500원에 만나볼 수 있어 고물가 시대에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민생 소주로 등극할 예정이다.

    13일 선양에 따르면 성수동에서 진행한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의 팝업스토어 ‘선양 카지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3월 출시된 ‘선양’ 640㎖ PET 제품이 빠른 매출 신장 기록 중인 ‘선양’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도심 속 카지노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운영됐다.

    ‘선양 카지노’는 독특한 콘셉트로 젊은 층의 호기심을 이끌며 사전 입장 예약이 5일 만에 조기 마감되는 등 초기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오픈 첫날 현장 대기를 위한 오픈런이 연일 이어지며 ‘선양 카지노’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 ▲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3월 출시된 ‘선양’ 640㎖ PET 제품이 빠른 매출 신장 기록 중인 ‘선양’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도심 속 카지노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운영됐다.ⓒ㈜선양소주
    ▲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3월 출시된 ‘선양’ 640㎖ PET 제품이 빠른 매출 신장 기록 중인 ‘선양’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도심 속 카지노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운영됐다.ⓒ㈜선양소주
    선양소주 관계자는 “이번 선양 카지노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컸던 만큼 주류시장에서 ‘선양’의 입지가 확대될 것임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유통망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양’ 640㎖ PET는 GS25 편의점에서 5월 말일까지 정상 판매가 3000원에서 200원 할인된 2800원에 판매되며, 해당 기간 ‘우리 동네 GS’ 앱을 통해서는 4개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일반적인 페트병 소주 640㎖가 3300원에 판매되는 것과 비교하면 최대 800까지 저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