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증평군4-H연합회가 16일 증평군청 민원실 앞에서 이재영군수(좌에서 5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쌀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 나눔 행사를 가졌다.ⓒ증평군
    ▲ 증평군4-H연합회가 16일 증평군청 민원실 앞에서 이재영군수(좌에서 5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쌀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 나눔 행사를 가졌다.ⓒ증평군
    증평군4-H연합회(회장 안태준)는 16일 증평군청 민원실 앞에서 쌀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식문화의 유입과 생활패턴 변화 등에 따른 쌀소비 감소에 대응해 우리 쌀 소비 촉진 홍보와 가루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4-H연합회 회원들은 직접 만든 쌀휘낭시에를 군민들에게 나눠주며 우리 쌀 소비의 중요성과 가루쌀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증평군4-H연합회 안태준 회장은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쌀의 가치를 인식해 소비가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증평군4-H연합회에서는 농업 농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증평군농업기술센터 오은경 소장은 “자발적으로 우리쌀 홍보를 위해 나눔 행사를 진행해준 4-H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행사가 쌀소비 증가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