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임페이얼레이크·로얄포레 등과 1000만원씩 모아 조성
  • ▲ 올데이골프앤리조트가 13일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조길형 시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으로 3000만 원을 기탁했다.ⓒ충주시
    ▲ 올데이골프앤리조트가 13일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조길형 시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으로 3000만 원을 기탁했다.ⓒ충주시
    올데이골프앤리조트가 13일 충북 충주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으로 3000만 원을 기탁했다.

    충주시에 전달은 성금은 올데이골프앤리조트와 올데이임페이얼레이크, 올데이로얄포레 등 3곳의 골프업체가 각 1000만 원씩을 모아 조성됐다.

    성금은 골프장 소재지인 금가면·신니면·앙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보호가 필요한 아동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중기 대표를 비롯한 3개 골프장 대표는 “비록 작은 걸음이지만 이런 선한 실천이 관내의 다른 골프장으로도 확대돼  골프장이 사회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길형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데이골프앤리조트는 지난해 충주시 앙성면에 신규 오픈한 이후로 사랑의 김치 160㎏ 기탁, 골프 강의 등 교육 기부 협약 등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 꾸준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한편 올데이골프앤리조트그룹은 쉼이 있는 일상을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그룹으로 올데이골프앤리조트(앙성), 올데이임페리얼레이크(금가), 올데이로얄포레(신니)와 강원도 횡성 소재의 올데이옥스필드 등 모두 4곳의 골프장을 소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