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경호 공주대 총장이 19일 공주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공주대
    ▲ 임경호 공주대 총장이 19일 공주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공주대
    국립공주대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19일과 20일 이틀간 공주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임경호 총장과 보직자, 7개 단과대학장, 총학생회, 교직원, 재학생, 신입생 등 총 3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샌드아트 환영 공연을 시작으로 임경호 총장의 환영사, 보직자 소개, 학교생활 안내, 학생자치활동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임 총장은 신입생 환영사에서 "여러분이 공주대에서 머무는 특별한 시간 동안 충분히 즐기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도와 드리겠다"고 말했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비롯한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서로를 알아가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자치활동에 대한 소개와 함께 총학생회, 학생자치기구 소개, 재학생의 동아리 공연 등을 통해 학교생활의 다양한 활동을 미리 체험했다.

    이 외에도 신입생을 위해 학교의 환영과 성원을 담은 웰컴키트가 전달했다.

    이 키트에는 신입생의 학업과 캠퍼스 생활에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와 소품이 포함돼 있다.

    임경호 총장은 "학생들이 공주대에 머무는 특별한 시간 동안 충분히 즐기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도와 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