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왼쪽 세번째)과 이윤희 부회장은 보건의 날을 맞아 보건환경연구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 뒤 현관 앞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세종시의회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회장은 보건의 날을 맞아 보건환경연구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 뒤 현관 앞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세종시의회
    ▲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왼쪽 세번째)과 이윤희 부회장은 보건의 날을 맞아 보건환경연구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 뒤 현관 앞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세종시의회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회장은 보건의 날을 맞아 보건환경연구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 뒤 현관 앞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세종시의회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과 이윤희 부회장은 보건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보건소와 보건환경연구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의장과 이 부회장은 현재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유려가 커지고 있는 만큼 빈틈없는 방역 체계 유지를 당부하고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들은 권근용 세종시보건소장과 박미선 세종시보건환경연구원장을 방문해 코로나19 대응과 백신 접종 상황 등을 청취했다.

    이 의장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각오로 감염병 차단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