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3일 이강윤 제천경찰서 보안협력위원장(앞줄 왼쪽 세번째)과 권수각 서장(앞줄 오른쪽 두번째)이 시설 관계자들에게 양파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천경찰서
    ▲ 23일 이강윤 제천경찰서 보안협력위원장(앞줄 왼쪽 세번째)과 권수각 서장(앞줄 오른쪽 두번째)이 시설 관계자들에게 양파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천경찰서

    “최근 과잉생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해 양파를 구입했는데, 농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충북 제천경찰서(서장 권수각)와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이강윤)는 23일 제천시사회복지협의회와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양파 120자루(120만원)를 전달했다.

    권수각 서장과 이강윤 위원장은 경찰서에서 각 시설 관계자들에게 양파를 전달하며 “지역에서 생산된 청정한 농산물로 시설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맛난 반찬을 만들어 달라”고 격려했다.

    이날 전달된 양파는 최근 전국적으로 과잉 생산으로 지역 양파농가(제천시 한수면)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시설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지역농산물을 구입해 전달하게 됐다.

    이강윤 위원장은 “양파 팔아주기 행사로 농민들의 시름을 덜어주고 농가소득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