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북 괴산군 청천면사무소 직원들이 19일 정부종합청사에서 괴산고추축제 홍보를 하고 있다.ⓒ괴산군
    ▲ 충북 괴산군 청천면사무소 직원들이 19일 정부종합청사에서 괴산고추축제 홍보를 하고 있다.ⓒ괴산군

    충북 괴산군 청천면사무소 직원들이 19일 정부종합청사 농림수산식품부, 문화체육관광부, 오송 KTX 역사 등을 돌며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괴산고추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발로 뛰는 마케팅 홍보’ 활동을 벌여 눈길을 끌고 있다.

    청천면사무소 직원 20명으로 구성된 괴산청결고추 홍보단은 이날 정부종합청사 각 부처 각 실과를 돌며 괴산청결고추 홍보 협조 및 괴산청결고추 우수성 홍보와 고추 사전주문 신청 등을 요청했다.이어 오송역 KTX역 일원에서 홍보 리플렛과 괴산대학찰옥수수 등을 나눠 주며 일반시민들을 상대로 ‘2016 괴산고추축제’를 알리는데 주력했다.

    한편 군은 5년 연속 문화관광 유망 축제로 선정된 명성과 위상을 더욱 높이고 최대관람객 달성을 위해 국회방문 홍보를 시작으로 서울시, 행복청 등 정부세종청사와 유명한 해수욕장 등 여름철 주요피서지를 추가적으로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한편 2016년 괴산고추축제는 오는 9월 1~4일 ‘고추야 놀자!’ 주제로 괴산군청 앞 광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