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상반기 상호금융 마케팅 우수직원 워크숍’ 성료
  • ▲ 강대영(앞줄 가운데 오른쪽) 충북농협 부본부장이 충북 농축협 상호금융 마케팅 우수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농협
    ▲ 강대영(앞줄 가운데 오른쪽) 충북농협 부본부장이 충북 농축협 상호금융 마케팅 우수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농협
    충북농협(총괄본부장 이용선)은 11일 증평군 벨포레에서 ‘2025년 상반기 상호금융 마케팅 우수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충북 지역 농축협의 상호금융 마케팅 우수직원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상호금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금융 취약 계층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워크숍에서는 △우수사례 정보 공유 △서민금융 지원 △금융 취약 계층에 대한 금융 지원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금융교육 △금융 시장 변화에 따른 농촌형 농협 대응 전략 △충북농협 당면 현안 및 해결 방안 등 폭넓은 주제가 다뤄졌다.

    충북농협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농축협의 다양한 금융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직원들을 격려하고, 상호금융 마케팅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용선 총괄본부장은 “어려운 금융 환경 속에서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농업인의 금융 접근성 개선과 실질적 혜택 제공이 되도록 마케팅 활동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