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후보, 23일 예산연락사무소 ‘개소식’예산군선거대책위원장에 황선봉 전 예산군수 임명
  • ▲ 국민의힘 강승규 후보(홍성‧예산)가 23일 예산군 선거 연락사무소 개소식에서 참석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강승규 선거사무소
    ▲ 국민의힘 강승규 후보(홍성‧예산)가 23일 예산군 선거 연락사무소 개소식에서 참석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강승규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강승규 후보(홍성‧예산)가 23일 예산군 선거 연락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강 후보는 개소식에서 황선봉 전 예산군수에게 선거대책위원장 임명장도 전달했다.  

    황선봉 예산군 선거대책위원장(전 예산군수)은 “그동안 예산군민들께서 예산군을 보수의 성지로 만들어 주셨다. 젊고 유능한 강승규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당선돼 지역발전의 기폭제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보수의 성지를 이룩하신 홍문표 의원께서도 자신과 동고동락했던 당직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 강승규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말씀하셨다”고 전했다.

    이에 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불모지에서 보수의 성지로 만들어 주신 예산·홍성의 황선봉·김석환 선대위원장을 비롯한 당원과 군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예산·홍성군의 지방소멸의 위기에서 지방 패러다임을 로컬 브랜드로 확 바꿔 교통 문화 등 인프라를 구축해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예산의 맛, 홍성의 맛을 살려 산업화, 민주화, 부국강병을 이룩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면서 청년들에게는 의료 및 생활서비스와 복지시스템으로 청년이 떠나지 않는, 1차 산업인 농·축산을, 2차 가공 산업을, 3차 서비스업 등 6차 산업까지 수도권과 주변 첨단 도시와 연계해 먹거리를 만들어 내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