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승리‧구도심활성화 다짐
  • ▲ 더불어민주당 구도심협의회는 지난 24일 대전 식장산에서 당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전진대회를 개최했다.ⓒ민주당 대전시당
    ▲ 더불어민주당 구도심협의회는 지난 24일 대전 식장산에서 당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전진대회를 개최했다.ⓒ민주당 대전시당

    더불어민주당 구도심협의회는 24일 오전 대전 동구 식장산에서 ‘구도심 활성화’ 등을 위한 당원전진대회를 개최하고 ‘6·13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인 박범계 의원(대전시당위원장‧서구을)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 없이는 민주당의 성공이 없다는 의지로 대전시민의 바램을 담아 오는 6·13지방선거를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며 “나라다운 나라, 대전다운 대전을 위해, 대전시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온 힘을 다하겠다. 대전발전을 이루는 일에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강래구 동구지역위원장도 “구도심 현안문제 해결과 활성화를 위해 원외 세 지역 당원들이 뭉쳐 6‧13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압승을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다.

    당원전진대회에는 박범계 위원장을 비롯해 이상민(유성구을)·박병석(서구갑)·송영길 의원(인천 계양구을), 강래구 동구지역위원장, 송행수 중구지역위원장, 박종래 대덕구지역위원장,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당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구도심협의회는 민주당 동구·중구·대덕구지역위원회 소속 당원들로 됐으며 강래구 동구지역위원장, 송행수 중구지역위원장, 박종래 대덕구지역위원장이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