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까지 경제·국제정세·투자·부동산·인문학·리더십 등 강의
  • ▲ 중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까지 지역사회 인적 네트워크 형성과 발전을 위한 ‘제1기 중원 미래인재 최고경영자과정’을 진행한다. 황윤원 총장과 최고경영자과정에 참여한 인사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중원대학교
    ▲ 중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까지 지역사회 인적 네트워크 형성과 발전을 위한 ‘제1기 중원 미래인재 최고경영자과정’을 진행한다. 황윤원 총장과 최고경영자과정에 참여한 인사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중원대학교
    중원대학교(총장 황윤원) 평생교육원(원장 김은정)이 오는 12월까지 총 2학기 과정으로 지역사회 인적 네트워크 형성과 발전을 위한 ‘제1기 중원 미래인재 최고경영자과정’을 진행한다.

    평생교육원은 지난 5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일 중원대 황윤원 총장의 ‘글로벌시대 패러다임 전환’ 특강, 19일 골프실습(자세 분석 및 실습, 임병무 교수), 26일 ‘인공지능 시대의 미디어’를 주제로 고병정 교수의 특강 진행 등 지금까지 총 1학기 16주 과정 중 4주가 진행됐다. 특히 황윤원 총장의 ‘글로벌시대의 패러다임 전환’ 특강은 CEO들의 인식 전환에 큰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다음 달 2일에는 ‘중원 미래인재 최고경영자과정’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골프실습 과정이 예정돼 있다.

    ‘중원 미래인재 최고경영자과정’은 매주 화요일 19시, 지역 내 CEO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으로 경제, 국제정세, 투자, 부동산, 인문학, 리더십, 중장년 건강관리, 노후 생활, 미래 전망, 디지털 이해 교육 등의 시대 관심사에 초점을 맞춘 특강이 이어진다. 또, 중원대의 강점인 체육시설(골프장, 수영장, 승마장 등)을 활용한 현장 스포츠 교육 등을 진행함으로써 기존 최고경영자과정 강좌와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중원대는 “중원 미래인재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지역 내 유일한 고등교육기관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지역의 관계기관, 기업과 단체 등 지역민들이 함께 성장할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