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후보, 21일 영동선관위서 후보 등록
  • ▲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박덕흠 선거사무소
    ▲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박덕흠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박덕흠 후보(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가 21일 영동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박 후보는 “능력, 경륜, 노하우를 모두 갖춘 후보야말로 군민이 원하는 지역에 필요한 사업을 유치해 지역 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 필요한 것은 초보가 아니라 전문가”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의 주요 총선 공약은 △年 120만 원 농어민 기초연금제 도입 △농업 수입보장보험 확대 △쌀 수매가격 산정 시 물가상승률 반영 추진 △대전-옥천 광역철도 조속 추진(영동까지 연장 추진) △옥천 역세권 개발 추진 △국립교통 재활병원 신설 추진 △‘K-김치’ 선도지역 지정 및 유기농 관련 업체 유입 추진 △영동~옥천~보은~진천 간 고속도로 조속 추진 △중부권 최대 산지유통물류센터 추진 △농업진흥지역, 그린벨트 해제 추진 등을 내용으로 삼고 있다.

    그는 “초심으로 돌아가 민심에서 다시 시작하겠다. 결초보은(結草報恩)의 마음가짐으로 시대의 변화, 군민의 꾸짖음에 더 낮은 자세로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동남4군 발전을 시키기에 지금이 최적기”라며 “집권 여당의 힘과 중진의원의 능력을 동남4군 발전에 모두 쏟아붓겠다”고 동남 4군 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