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을 11개 공약 발표
  • ▲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4일 현장서 만난 지역민의 고충과 오랜 숙원사업 등을 고려해 둔산동 등 지역민을 위한 지역별 생활 밀착형 공약을 발표했다.ⓒ김경태 기자
    ▲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4일 현장서 만난 지역민의 고충과 오랜 숙원사업 등을 고려해 둔산동 등 지역민을 위한 지역별 생활 밀착형 공약을 발표했다.ⓒ김경태 기자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예비후보는 14일 “현장서 만난 지역민의 고충과 오랜 숙원사업 등을 고려해 둔산동 등 지역민을 위한 지역별 생활 밀착형 공약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양 후보는 이날 “서구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공약들을 추진해 가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주요 공약으로 둔산동은 △명품어린이 공원 조성 △학교 운동장 인조잔디·주차장 확보 △둔산지역 노후 아파트, 건축물 신속 재건축·재개발하고, 월평동은 △청년 K-스타트업 타운 조성 △성룡초·성천초 통폐합 및 주민복합커뮤니티 신설 △공영주차장 확충하며, 만년동은 △문화예술 거리 조성 등을 약속했다.

    갈마동은 △수영장·수치료 신설 △공영주차장 확충 △도서관 설립, 탄방동은 △남선 체육관 재건축, 공원 재정비 추진, 용문동은 △용문초등학교 신속개교 △유등천 명품 수변공원 조성을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