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자동차과 등 11개 학과 15일까지 ‘정시 모집’김용수 총장 “지역에 기여할 전문인재 발굴”
  • ▲ 충북도립대 일자리센터.ⓒ충북도립대
    ▲ 충북도립대 일자리센터.ⓒ충북도립대
    4년간 전액 장학금을 지원하는 충북도립대학교가 정시 신입생 모집을 한다.

    충북도립대 정시 모집은 수학능력시험을 보지 않아도, 고등학교 성적만으로 지원할 수 있다.

    충북도립대는 오는 15일까지 미래자동차과 등 11개 학과에서 고교 학생부 성적 100%를 반영한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학과는 충북도 전략산업에 기여하기 위해 △미래자동차과 △전기에너지시스템과 △환경보건학과 △컴퓨터드론과 △반도체전자과 △조리제빵과 △바이오생명의약과(3년제) △영상디자인과 △소방행정과 △사회복지학과 등 11개 학과이다.

    지역과 함께하는 충북도립대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과 ‘직업전환교육기관(DX-Academy)’ 지정·운영 시범사업을 추진하는 등 지역과 학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학생들을 위한 해외봉사활동·문화체험과 어학연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연면적 1만2940㎡로 학생 식당과 도서관, 다목적 강당 등이 포함된 ‘라이프스타일센터(학생생활관)’를 개관해 MZ 세대 취향에 맞는 삶의 질과 자아실현에 힘쓰고 있다.

    김용수 충북도립대 총장은 “이번 정시 신입생 모집을 통해 우수한 학생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전문적으로 기여할 인재를 발굴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도립대 입학과 관련한 문의는 충북도립대 홈페이지(http://www.cpu.ac.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