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수석 국어교육과 김소미 씨 이사장상
  • ▲ 손석민 총장이 16일 2022학년도 전기학위수여식에서 한 졸업생에게 상을 주고 있다.ⓒ서원대
    ▲ 손석민 총장이 16일 2022학년도 전기학위수여식에서 한 졸업생에게 상을 주고 있다.ⓒ서원대
    서원대학교가 16일 행정관에서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하고 1298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서원대에 따르면 학위수여식은 서원학원 전찬구 이사장, 서원대학교 손석민 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사보고, 식사 및 축사, 학위증서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2022학년도 전기 학위 수여자는 석사 27명(교육대학원 7명, 산업대학원 20명), 학사 1271명 등 총 1298명이다.

    전체 수석인 이사장상은 국어교육과 김소미, 비전학부 사회복지학전공 이현숙 학생이 수상했고,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유아교육전공 봉현주 학생 외 3명이 총장상인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산업대학원 평생교육학과 소셜벤처교육전공 권연옥 씨가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학과수석, 문화상, 봉사상, 체육상,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장상, 동문회장상,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장상 수여가 이어졌다.

    이날 각 학과에서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으며, 교내에 포토존을 설치해 캠퍼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손석민 총장은 “전례 없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열정과 노력으로 학업에 정진해 온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여러분의 경험과 역량을 믿고 당당하고 힘차게 새로운 시작을 열길 바란다”고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