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의전·입시박람회참가·SNS관리 등 홍보
  • ▲ 지난 4일 한국교통대 홍보대사로 선발된 학생 22명이 발대식을 마치고 박준훈 총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교통대
    ▲ 지난 4일 한국교통대 홍보대사로 선발된 학생 22명이 발대식을 마치고 박준훈 총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교통대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4일 대학본부 u-Edu Center에서 ‘KNU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홍보대사로 선발된 학생 22명은 임명장을 받고 선서, 홍보대사 역량강화교육 등이 진행됐다.

    ‘KNUT 홍보대사’는 한국교통대학교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학생들이란 의미를 가진 ‘아름’이라는 예명으로 남다른 애교심과 자부심을 갖고 대학 주요 행사 의전, 입시박람회 참가 등 현장 홍보활동과 대학 공식 SNS관리·운영 등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박준훈 총장은 “우리 대학의 얼굴이자 홍보 마스코트로서 홍보대사가 갖춰야할 책임감과 열정을 가지고 대학의 위상을 높이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