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억대 반도체 제품 기업 일군 ‘축구인생’
  • ▲ 김현주 청주씨티FC이사장이 HCN충북방송 리얼토크 지역이슈 '한판'에 출연, 축구단 창단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HCN충북방송
    ▲ 김현주 청주씨티FC이사장이 HCN충북방송 리얼토크 지역이슈 '한판'에 출연, 축구단 창단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HCN충북방송

    HCN 충북방송이 거침없고 리얼한 지역이슈 ‘한판’ 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에는 청주를 연고로 프로축구단 창단을 준비하고 있는 김현주 청주씨티FC이사장((주)에스엠씨디엠 대표)을 방송한다.

    12일 HCN 충북방송에 따르면 김현주 이사장은 리얼토크 ‘한판’에서 연매출 300억원 대의 반도체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대표로서 축구선수 출신이 아닌 그가 무릎을 4번이나 수술하면서 조기축구를 포기하지 않은 채 평생을 축구와 함께해 온 그의 ‘축구인생’을 들려준다.

    특히 김 이사장은 축구를 너무 좋아해 축구선수를 하려고 했지만 부친의 반대로 축구선수의 길을 포기하고 기업인이 된 과정 등 그의 축구와 관련된 인생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청주씨티FC 프로축구단 창단 추진과 관련해 찬반 논란이 많은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유럽축구단처럼 협동조합방식의 축구단 창단과 함께 그의 투명한 기업경영방식을 축구단 운영에 도입할 계획 등을 밝힌다.

    이어 지역의 축구인들의 최대 숙원사업인 청주지역을 연고로 한 프로축구단 창단 이유 등 프로축구단 창단 로드맵도 소상히 밝히고 있다. 리얼토크 방송은 매주 수·금요일 밤 11시다.

    한편 이창수 PD가 연출하고 있는 리얼토크 한판은 최용현 변호사와 김정원 뉴데일리 충청 대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