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좌측부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김광득 총재, 임페리얼레이크 컨트리클럽 최동호 대표,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충북공동모금회
    ▲ 사진 좌측부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김광득 총재, 임페리얼레이크 컨트리클럽 최동호 대표,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충북공동모금회

    임페리얼레이크 컨트리클럽(대표 최동호)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총재 김광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명식)는 6일 충북도내 복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사회공헌협약은 건전한 기부문화를 창출하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복지사각지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제라이온스협회의 회원들이 임페리얼레이크 컨트리클럽을 이용할 경우 사회공헌 기금을 적립하게 되며 조성된 성금은 매년 12월에 충북모금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게 전달된다.

    최동호 임페리얼레이크 대표는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는 동반자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의 골프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김광득 총재와 이명식 충북공동모금회장, 10여명의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회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