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우 회장 “당선된 동문, 지역사회 발전 위해 노력해 달라”
  • ▲ 청주대학교 총동문회 이선우 회장이 지난 24일 오후 청주시 상당구 용정동 천리향에서 10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8회 전국 동시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연’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청주대학교 총동문회
    ▲ 청주대학교 총동문회 이선우 회장이 지난 24일 오후 청주시 상당구 용정동 천리향에서 10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8회 전국 동시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연’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청주대학교 총동문회
    청주대학교 총동문회가 지난 24일 청주시 상당구 용정동 중국음식점 천리향에서 10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전국 동시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연’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차천수 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와 이재영 증평군수 당선자 등 지방선거 당선자 25명과 이선우 총동문회장 등 동문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선우 총동문회장과 동문회 임원들은 이날 당선된 동문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이 회장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30여 명이 당선돼 더욱 동문회의 위상이 높아졌다”며 “앞으로 당선된 동문들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6·1 지방선거에서 청주대는 조병옥 음성군수, 이재영 증평군수를 비롯한 기초단체장과 충북도의원 및 청주시의회 의원 등 31명의 당선자를 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