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민주당 충주선대위는 이재명 대통령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민주당 선대위
    ▲ 민주당 충주선대위는 이재명 대통령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민주당 선대위
    15일 20대 대통령 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충북 충주에서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충주선거대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더불어민주당 충주선대위는 이날 당원과 지지자 등 선거운동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충주 법원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맹정섭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충주사위 이재명은 상처가 많은 사람이고 많이 더 아파본 사람으로 이는 평생을 약자를 위해 일하고 기득권과 부딪치며 처절한 삶을 살아왔다”며 “국민을 위해 헌신할 사람, 국민과 함께 할 충주사위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 ▲ 국민의힘 충주선대위는 15일 윤석열 대통령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국민의힘 선대위
    ▲ 국민의힘 충주선대위는 15일 윤석열 대통령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국민의힘 선대위
    국민의힘 충주선대위는 이날 이마트 충주점 사거리에서 당원지지자 등 선거운동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충북총괄선대위원장인 이종배 국회의원은 출정식에서 “국민이 키운 윤석열 후보 당선과 국민의 여망인 정권교체를 위해 사즉생의 각오로 임해 달라”며 “윤석열 후보는 무너지고 있는 대한민국을 다시 살려내고 공정과 정의의 토대위에서 나라의 성장과 번영을 이뤄낼 후보로 정권교체를 통해 국민행복을 되찾아오자”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