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왼쪽부터 새마을회문고중앙회청주시지부 나기수회장,  지역아동센터청주시연합회 윤의식 회장, 우미건설 최요한 상무,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청주시새마을회 박연규회장.ⓒ충북모금회
    ▲ 사진 왼쪽부터 새마을회문고중앙회청주시지부 나기수회장, 지역아동센터청주시연합회 윤의식 회장, 우미건설 최요한 상무,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청주시새마을회 박연규회장.ⓒ충북모금회

    우미건설이 충북 청주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에 사용해 달라며 통 큰 기부를 해 눈길을 끈다.

    우미건설(주)(대표 이석준)는 28일 충북모금회(회장 이명식)를 찾아 이웃사랑 성금 1억69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우미건설 최요한 상무와 충북공동모금회 이명식 회장, 새마을회 박연규 회장, 새마을문고중앙회청주시지부 나기수 회장, 지역아동센터 청주시연합회 윤의식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청주시 새마을회 이동문고 차량과 도서구입, 청주지역 내 77개 지역아동센터의 사업비로 지원된다.

    성금전달식에 참석한 최요한 상무는 “청주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보다 따뜻하게 만드는 일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미건설은 청주테크노폴리스 A-5블록에서 ‘청주 테크노폴리스 우미린’을 분양하고 있다.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13개 동에 총 1020가구로 설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