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8억3000만 달러 기록, 2022년에 이어 두 번째 톱10'절대품질·절대가격' 전략으로 27개국 시장 개척대표 제품 ‘헤모힘’ 누적 매출 2조 원 돌파
  • ▲ 다이렉트셀링뉴스가 발표한 'DSN Global 100' 리스트 상위 10위 업체 현황.ⓒ애터미
    ▲ 다이렉트셀링뉴스가 발표한 'DSN Global 100' 리스트 상위 10위 업체 현황.ⓒ애터미
    애터미는 미국 직접판매 전문지 '다이렉트셀링뉴스(DSN)'가 발표한 '2025 DSN 글로벌 100대 목록'에서 10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애터미에 따르면 지난해 대비 7.0% 성장한 18억3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상위 10위에 올랐다.

    2009년 설립된 애터미는 '절대품질, 절대가격'을 모토로 27개 지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건강식품 '헤모힘', '오롯이 담은 유기농 노니'와 화장품 '더 페임',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등이다.

    이 중, 헤모힘은 누적 매출 2조 원을 돌파했다.

    애터미 관계자는 "세계 최초의 소비자 중심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한국형 건강식품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SN 글로벌 100에 한국 기업으로는 애터미(10위), 코웨이(10위), 리만 코리아(54위)가 포함됐으며, 국내에서 영업 중인 세계적 기업은 암웨이, 허벌라이프, 뉴스킨 등 12개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