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술세종, 5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전 품목 할인 판매
  • ▲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정선욱 청장(왼쪽)과 ㈜조은술세종 경기호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충북중기청
    ▲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정선욱 청장(왼쪽)과 ㈜조은술세종 경기호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충북중기청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정선욱)은 3일 충북지역 향토기업이자 지역 대표 전통주 제조 회사인 ㈜조은술세종(대표이사 경기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행축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조은술세종은 1997년 전통주 유통업체로 시작해 전통주를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끊임없이 연구개발하여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지역의 유기농 쌀을 활용하여 전통방식으로 약주, 탁주 등 전통주 50여종을 생산하고 있으며, 내수는 물론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수출하여 우리나라 전통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조은술세종은 지역 생산제품 소비 촉진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고자 5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전 품목 10% 할인판매를 하고 동행축제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정선욱 충북중기청장은 “지역의 대표 향토기업인 ㈜조은술세종에서 이렇게 적극 동참하여 주셔서 정말 뜻깊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 소상공인들이 힘내실 수 있도록 동행축제 등 다양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북중기청은 5월 동행축제를 충북도민체전, 괴산 빨간맛 페스티벌 등과 연계해 판촉전을 열며, 지역의 전통시장·상점가와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다.